Quality Management consulting 서비스를 통하여 애플리케이션의 품질을 관리하고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
Quality Management 요구사항 관리
1. 요구사항 유형별(비즈니스 요구사항, 기능 요구사항, 비기능 요구사항 등) 체계적 관리 2. 요구사항 하이라키별 연관관계 관리 (상, 하위 레벨 요구사항 관리) 3. 요구사항 간 연관관계 관리 (연관된 요구사항 변경으로 인한 추적성 관리) 4. 요구사항과 테스트 케이스간의 연관관계 관리 5. 요구사항 커버리지 관리
Quality Management 테스트 관리
1. 테스트 케이스 표준화 및 자산화 - 어플리케이션 구조에 따른 체계적인 테스트 케이스 관리 - 테스트 케이스 작성 템플릿을 시스템화하여 표준화된 테스트 케이스 등록 및 관리 2. 테스트 케이스 재사용 및 테스트 수행 히스토리 관리 - 등록된 테스트 케이스를 재사용하여 수행 - 테스트 수행 히스토리를 시스템으로 추적 관리 3. 요구사항 및 결함과의 연관관계 관리
Quality Management 결함 관리
1. 결함 처리 프로세스 시스템화 - 결함 처리에 대한 R&R을 시스템화하여 프로세스를 강제화 2. 결함 추적 및 유형 분석 - 결함이 발생한 테스트 케이스, 요구사항으로 역추적 - 결함 발생 원인 및 유형에 대한 분석을 통해 결함 예방책 마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