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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즈베이스는 한국오라클(유)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(RP : Renewal Partner)사 입니다.

위즈베이스와 Oracle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한국오라클(유)의 직접 계약과 동일한 지위와 권리 및 Oracle 자체 지원 인력의 고객 지원센터를 통하여 24시간 365일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Premier Support (Update Subscription Service) 제공되어지는 권리 및 서비스
● 제품 오류수정, 기능개선 및 DATA 보안개선 패치를 제공합니다.
● 제품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권한을 무상 제공합니다.
● 24 x 7 전화 및 원격 지원 제공, WEB기반 My Oracle Support 사용권한을 제공합니다.
● Service Request 진행을 통한 기술적, 비기술적 Oracle관련 직접 Communication 제공
● 지속적인 Oracle관련 knowledge base 제공합니다.
● 유지보수 계약을 유지하면, 회사내의 유휴 License를 재활용 가능
● 특정 Project 또는 HW에 종속되지 않고 새로운 HW 또는 프로젝트에 유휴 라이선스를 재활용 가능
※ 시장의 유지보수서비스(ACS) 제공업체의 계약을 통하여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받더라도,
지적재산권 준수를 위해서는 제품 개발사인 Oracle과 Premier Support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